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가새로운 에너지 드링크를 런칭한다고 하네요.

진저앤프레디 2022. 3. 18. 10:51
728x90
반응형

 

진저앤프레디:

#스타벅스

새로운 에너지 드링크를 런칭한다고 하네요.

.

.

.

바로 #바야 라는 에너지 음료.

이번주에 미국에서 런칭된다는 스벅의 에너지 음료, '바야'

#Baya will be available for purchase at stores and online starting this week,

and will go on sale at US Starbucks stores on March 1.

바야는 이번주부터 (미국 내)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3/1일 부터는 미국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에는 언제 런칭이 될까요..?


맛은,

망고+구아바, 라즈베리+라임, 파인애플+패션프루트

이렇게 3가지 맛이라고 하는데,

1잔 칼로리는 90kcal.

160mg의 카페인!!!!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에너지 드링크의 소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레드불

#몬스터에너지드링크

#핫식스

에 도전하는 우리의 스타벅스.

과연 스벅은 여기서도

최강자의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예전에 #코카콜라 의 예를 들어보자면,

2020년 초 북미에서

COKE ENERGY라는 음료를 런칭했었는데,

고객들을 전혀 끌어오지 못했죠.

출시 후, 1년 조금 지난뒤 소리소문없이 사업 철수했어요.

그 코카콜라도 말이죠.


스벅도 확실한 차별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워낙 에너지드링크!! 하면 떠오르는 제품들이 확실하니까요.

스벅이 말하는

"바야" 의 차별점이라 함은....

바로 "재료" 입니다.

앞서 말한 경쟁사들과는 달리,

바야는 카페인으로 커피과일과 콩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비타민C도 90mg을 함유할 것이라고 함)

그런데 사실,

저는 저말이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는데요

결국 커피 콩의 카페인을 이용한다는것 아닌가요?

다들 그러는거 아닌가요?

.

.

.

.

.

.

.

결론:

잘 모르겠다.

그냥 또 스벅이 얼마나 브랜딩을 잘할지가 궁금할 뿐.

끝.

출처: CNN, Starbucks is launching an energy drink [By Danielle Wiener-Bronner, CNN Business, 1월 26일자]

https://amp-cnn-com.cdn.ampproject.org/c/s/amp.cnn.com/cnn/2022/01/25/business/starbucks-new-drinks-energy/index.htm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