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브루나마르케지니 의 다이어트 플랜, 그리고 운동 루틴: 식단 편.

진저앤프레디 2022. 4. 6. 11:06
728x90
반응형

진저앤프레디:

#브루나마르케지니 의 다이어트 플랜, 그리고 운동 루틴.

​저번 포스팅에 이은 그녀의 

식단. 

제가 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셀렙은

바로 '브루나 레이스 마이아 마르케지니' 인데요.

Bruna Reis Maia-Marquezine

 

브라질의 모델 / 배우

 
 
 

.

.

.

그녀는 네이마르 '전' 여친 으로도 유명하죠.

 

(지금은 헤어짐)

브루나를 좋아하는 이유:

건강한 몸매와 매력적인 성격이 참 아름답거든요.

.

.

.

그래서 오늘은 항상 궁금했던

마르케지니의 운동 루틴과 식단 공유.


1. 브루나의 운동 루틴

브루나가 더 매력적인 이유는,

항상 '체력'을 목표로 운동한다는 점이에요.

그냥 안먹는게 아니라 다양한 운동을 하며 근육량을 늘려가는 거죠.

 

2. 브루나의 평소 식단

Q: 브루나는 비건인가요?

A: #비건 아님

 

아침:

삶은 달걀 + 신선한 과일 + 녹차

점심:

닭가슴살 + 퀴노아 + 현미밥

간식:

당근, 셀러리 스틱 + 견과류 + 단백질쉐이크

저녁:

샐러드 + 꿀을 넣은 메밀(?)

되게 적게 먹네요......

촬영 전날에만 그런거겟지,,?

고탄수화물, 고지방, 고칼로리, 고당류, 알코올, 가공식품, 정크푸드

등은 무조건 피한다고 함.

건강하고 섬유질이 많은 식단을 좋아한다고.

.

.

.

 

 

결론:

그리고 무엇보다 브루나는

운동 약속도 잘지키고 결단력이 강하다고 하네요. .

역시 워너비야.

끝.

 

출처: Health-yogi. Bruna Marquezine Diet Plan and Workout Routine By Srushti Jadhav - Suryawanshi | January 5, 2022

https://www.health-yogi.com/bruna-marquezine-diet-workou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