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이야기

I AM NOW A YOGI! #요가자격증 #요가지도자과정

진저앤프레디 2021. 10. 28. 11:05
728x90
반응형

I AM NOW A YOGI!

The training and hard work paid off.🧘‍♀️

빈야사 인스를 통해 느낀 점은.

다 하면 가능하다는 세상의 이치.

내 몸을 더 아껴주고 신경써주고 사랑해줘야 한다는 다짐.

사람간의 스트레스에서 오는 역경은 결국 아무것도 아니다.

생각을 비움으로써 몸을 움직임으로써 모든 스트레스를 ‘무’ 로 만들어 볼것.

빈야사 100번을 하면서 울었던 나의 모든 억눌려 있던 감정들을 소중히 여기기.

항상 무언가에 쫓겨 불안해 하는 내 마음에게 현재에만 충실하라고 이야기하기.

현재에만 충실하면 생각도 사라지고 걱정도 모두 사라질 것이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다.

진정한 요기가 되었다.

#넘나울어서눈이퉁퉁부움

#빈야사요가자격증 #빈야사100번

The beginning is always this present moment.

Wherever I am, be there completely.

Finally i made it!

#urdhvadanurasana #우르드바다누라사나

안되던 동작들이 어느샌가 된다.

내가 지금 어려운 것들, 배우고 있는 것들도 결국 다 “하면 된다”.

부정적인 마음은 나를 갉아먹을 뿐이다.

빈야사 100번을 하면서 느꼈던 그 울컥한 감정들,

모든 긍정적인 사고 방식들을 가슴에 새긴다.

마음이 부정적으로 되고 생각이 많아질 때마다 꼭 그때를 생각하며 웃기.

세상에는 나보다 힘든 인생을 살고 있는 사람들도 훨씬 많고,

내가 겪고 있는 것보다 훨씬 큰 역경과 고난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내가 감히 불평, 불만을 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야.

항상 상황에 감사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내 건강한 몸에 감사하고,

내 현재에 감사하자.

“현재”가 가장 중요하다. 현재에만 집중해서 항상 행복한 마음으로 긍정적으로 살아가리라.

 

728x90
반응형